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유행하면서 안전한 신혼여행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 칸쿤이 신혼여행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하고 있다.

이에 칸쿤 현지에서는 신혼부부들의 하반기 신혼여행을 위해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하면서 5월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를 통해 저렴한 요금의 칸쿤 신혼여행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 리플렉트 칸쿤

2019년 오픈한 신규 리조트 리플렉트 칸쿤은 호텔존 끝자락, 코코봉고 근처에 자리를 잡은 리조트로 건물 양 끝에 위치해 통유리창으로 비치는 환상적인 뷰로 유명한 코너 스윗 오션프론트 객실이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계약 하는 경우, 리플렉트 칸쿤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25분 마사지와 핑크라군, 치첸이사, 세노떼를 한 번에 다녀올 수 있는 ‘핑세치’ 투어가 무료로 제공되며, 4박 이상 진행 시 호텔존 스냅 촬영이 추가로 제공된다.


*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비치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비치 호텔 이름대로 코랄 빛깔의 아름다운 카리브해를 바라보고 있는 5성급 럭셔리 라인 호텔로 칸쿤 호텔존에서 유일하게 15년 연속 AAA 다이아몬드 5등급을 유지하고 있는 최고의 리조트입니다.

특히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르 바실릭은 AAA 다이아몬드 5등급 레스토랑으로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식사를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강력 추천하는 곳이다.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 비치는 일반적인 예약으로는 올인클루시브 F&B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예약을 진행할 경우 르 바실릭도 올인클루시브로 이용 가능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예약이 가능하다.


* TRS유카탄

TRS유카탄은 칸쿤 호텔존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거리의 리비에라마야 지역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로, 초대형, 초호화 시설을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다.

특히 포브스지에서 ‘멕시코에서 가장 로맨틱한 호텔’로 선정하기도 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을 선정하는 ‘더 쿨리스트 호텔 풀 2019’에서도 1위에 선정되기도 하면서 신혼부부가 가장 트랜디하고 핫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신규 계약자에게 1박에 30불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나우 나뚜라 프로모션,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엘마르 스냅 프로모션 등이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제공된다.

하반기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신혼부부들을 위해 허니문리조트는 5월 9일과 10일 양일간 신혼여행 박람회를 진행하여 칸쿤 신혼여행을 저렴한 요금으로 다녀올 수 있게 컨설팅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