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전문 브랜드 '포르테라피'가 손상된 모발 복구 관련 제품, 리커버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포르테라피에서 출시한 포르테라피 리커버리는 손상된 모발 복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소포론다이아민 다이말리에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케라틴 속 끊어진 황을 이어주는 역할을 한다.

관계자는 "포르테라피 리커버리는 세상에 없던 리페어먼트 제품이다. 모발은 끊임없이 손상될 뿐, 스스로 복구되지 않는 만큼, 포르테라피 리커버리 솔루션과 함께 머릿속 끊어짐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열기구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거나 탈색 혹은 염색모, 트리트먼트를 써도 며칠 지나면 똑같은 경우 등이라면 포르테라피 리커버리 사용으로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커버리 솔루션을 사용한 소비자들은 “잦은 염색으로 손상된 머리인데 리커버리 제품 사용 후 손빗질이 가능해졌다”, "헤어샵에서 받는 크리닉 이상의 효과를 봤다", "리커버리 구입하면서 증정품으로 받은 브러쉬가 매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포르테라피 리커버리에 대한 후기를 밝혔다.

한편, 헤어케어 브랜드 포르테라피는 4월 한달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젖은 모발과 건조된 모발 모두 사용 가능한 '포르테라피 애프터샴푸잉 브러쉬'를 증정한다.

포르테라피 리커버리 제품은 포르테라피 리커버리 SET(4 in 1), 포르테라피 리커버리(Single-shot), 포르테라피 애프터샴푸잉 브러쉬 등이다. 포르테라피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팜, 현대 Hmall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