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또 한 번 갱신했다.

대한민국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하는 기록인증 전문 기관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단일교육기관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은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세 번째 공식 인증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한 에듀윌 수강생의 합격률은 약 70%로 자체 최고 합격률을 기록했다.”며 “이 수치만 봤을 때, 에듀윌 수강생 10명 중 7명이 시험에 합격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전에도 에듀윌은 최근 3년간 시행된 공인중개사 2차 시험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평균 합격률 약 19%보다 3배 가량 높은 약 60%를 기록한 바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최선을 다해 협력한 덕분”이라며 “더불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은 에듀윌러의 노력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은 이에 그치지 않고 합격 이후 업계 진출의 과정까지 적극 지원하고 있다. 매년 말 합격자모임을 개최해 합격생들을 축하하고, 인적 네트워크의 형성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동문회를 통해 서로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