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세경 원장 ©

[투어타임즈=노익희 기자] 국내 탈모 인구가 1,000만 명을 육박하는 가운데, 이제 탈모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2030세대에 걸쳐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매년 늘어나고 있는 질환이다.탈모가 증가하는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유전적인 요인을 비롯하여 사회적 스트레스,불규칙한 생활습관, 외부환경 등이 탈모를 유발하여 이제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자연스런 노화의 한 현상으로 여겨졌던 탈모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나타나면서 탈모를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치료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탈모 개선책 가운데 하나인 SMP ”두피색소요법“이 실생활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콤플렉스를 자아내고 있는 이들에게 최근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정교한 마이크로 니들을 사용하여 탈모로 인해서 모발이 가늘어지거나 탈락하면서 두피가 도드라지게 보이는 부분에 모발과 같은 미세색소를 주입하는 시술이다. 모발이 부족하거나 사라진 부위에 점을 찍듯 미세색소를 주입하는 방식으로모발이식처럼 풍성하게 보여지는 시각적인 효과를 만들어준다.

더불어 두피의 흉터나 수술자국 등으로 모발이 자라지 않는 두피에도 시술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가려줄 있으며 짧은 시술시간 및 약물치료, 모발이식 대비 효율성이 높아 경제적이다. 또한 개인 스타일에 따라 맞춤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만큼 빠른 회복기간과 유지 및 관리가 번거롭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경제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두피 색소요법 SMP가 탈모인들에게 주목을 받으면서 스칼프강 대표 강세경 원장이 SMP 전문가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에 나섰다.

강세경 원장은 피부과,성형외과의 메카지역인 강남과 압구정병원에서 피부, 비만, 모발이식총괄실장으로 15년 이상의 경험과 경력으로 Scalp Micro USA 마스터과정을 수료한 전문트레이너다. 교육과정에서는 탈모 및 두피구조의 이해, SMP교육 등 스칼프강만의 특별한 SMP경험과 노하우가 전수되며, 또한 인터뷰에서 말하길 “ SMP 시술은 두피를 정밀하게 검사하고 전문적인 의료 시술이 가능한 곳에서 받는 것이 중요하다. 스칼프강 SMP 두피문신을 통해 탈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길 바란다” 라고 언급했다. 또한 SMP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방식과 많은 임상데이터기반으로 기술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