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오는 4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자사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서울 청담동 본사와 대전, 전주, 부산 지사에서 동시 개최되는 이 번 박람회는 100쌍 한정 소규모 박람회로 진행된다.

박람회장 입장 전, 체온 체크,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규정을 따르지 않을 시 입장에 제한될 수 있다.

미리 방문을 신청한 100쌍의 커플만 입장을 허가하고 있다. 상담 또한 격리된 공간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직원과 이루어질 예정이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박람회지만 혜택은 풍성하다. 하와이의 경우 하와이안 항공과의 콜라보 이벤트로 항공권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카할라 리조트,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리조트를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아후 동부관광, 아웃렛 방문,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 허니문 스냅 등 총 78만원 상당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오아후 자유여행 특전도 준비됐다.

마우이의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도 단독 특가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오아후와 더불어 이웃섬 마우이 신혼여행도 준비해볼 수 있다.

발리 찬디 리조트와 리츠칼튼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특전들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럭셔리 리조트를 알뜰하게 예약하고 싶다면 물리아 풀빌라 단독 특가, 반얀트리 씨뷰 풀빌라 단독 특가 상품을 노려봐도 좋다.
몰디브의 경우 노쿠 리조트,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 릴리 비치 리조트를 특가 상품으로 선뵌다.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포시즌 쿠다후라 예약 고객에게는 익스커션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선착순 15커플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무푸시와 할라벨리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 10쌍 한정 1박 무료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그 밖에 칸쿤 리조트 특가, 스위스 호텔 특가, 스페인 가우디 투어 이벤트, 스페인 마요르카 리조트 특가, 이탈리아 밀라노 아웃렛 피덴자빌리지와의 콜라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안내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