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25일 신규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셀팟(CELLPOD)”은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미세전류 마스크팩 ‘엠씨웰(MC±WELL)’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에서 런칭하여 하루만에 200%이상의 목표달성을 이루었다고 밝혔다.
엠씨웰은 얼굴 전체에 미세전류가 고르게 작용할 수 있는 고순도 실버 패턴을 적용한 마스크팩과 사용이 간편한 소형 핸즈프리 미세전류 기기를 이용하여 피부에 직접적으로 미세전류를 전달하므로 안면 자극 및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 시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의 노화는 피부 세포 재생의 중요한 에너지원인 ATP(아데노신 3인산)의 생성이 둔화 되면서 발생하게 된다. 엠씨웰의 미세전류는 건강한 인체에 흐르는 생체전류(약 40~60㎂)와 유사한 자극을 이용해 둔화된 ATP 생성을 증가 시켜 피부 탄력 및 주름개선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엠씨웰의 셀팟 실버 마스크에 사용된 실버 패턴은 전도성이 낮거나, 안정적이지 못한 은박, 구리, 카본, 저가 그래핀 보다 약 5배의 전도성을 보이는 고순도 실버를 적용해 소형 기기로도 미세전류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순도 실버 패턴의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망사 지지체를 적용했으며, 에센스와 시트를 분리포장 하는 등 전도성 원료부터 포장에까지 많은 고민을 했음을 알 수 있다.
적용된 에센스는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식약처에서 지정한 주름, 미백 개선 이중 기능성 물질과 올리고하(초저분자 히알루론산: US8426383B2), 콜라제니어(US8747815B2), 신콜(EP1625150B1)등 피부 개선의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성분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셀팟 실버 마스크는 P&K 피부임상센타를 통해 피부자극 시험에서 비(무)자극성 판정을 받았으며, 피부탄력, 피부치밀도, 피부톤에 대한 임상시험을 진행해 효과를 검증 받았다.
셀팟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엠씨웰(MC±WELL)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 형태로 40%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셀팟 공식사이트에서 판매할 계획”이라며, “이후 LED, 갈바닉, 미세전류로 나비존을 케어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루웰(Lu:WELL)과 집속초음파를 이용한 피부 리프팅 디바이스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