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한민국 방방곡곡 관광박람회 안내문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매년 8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던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올해도 2020년 8월에 국내 여행에 초첨을 맞춘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로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는 각 지역의 자치단체와 기업·기관 관계자가 직접 참여하여 보유하고 있는 '우수 관광콘텐츠'를 소개 홍보하고 국내 관광의 가치를 높이는 행사이다.
특히 올해 열리는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위축된 지역별 관광산업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각 지역의 대표 관광상품을 박람회장에서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해외 바이어들과의 바이어 상담회 진행 및 다양한 행사를 통한 지역 관광산업 발전 및 지역 관광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 내에서는 지자체 홍보관, 식도락 여행관, 힐링 여행관, 국내 레저 여행관, 여행상품관 등이 구성되어 참관객들 대상으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며, 좀더 특별한 행사 및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준비될 예정이다.

아래 박람회 참가신청은 6월 24일까지 받고 있다.
 행 사 명 :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 개최기간 : 2020년 8월 13일(목)~16일(일) 4일간
 개최장소 :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
 주 최 :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 경기일보, 강원도민일보사, 경남일보, 경북일보, 전남일보, 전북도민일보, 중도일보, 충북일보, 한라일보사
 주 관 : ㈜한국전시산업원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