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AGTO GOLF

▲ 사진=Boyne golf course © IAGTO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보인 골프 리조트 (Boyne Golf Resort)’와 ‘인 앳 베이 하버 리조트(Inn at Bay Habor Resort)’가 북미의 유명한 골프 매거진이 선정한 ‘탑 100 리조트’에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골프매거진 ‘탑 100 리조트’ 선정에는 미국과 캐나다의 100 명 이상의 전문가가 참여하여 숙박, 서비스, 음식 및 분위기 등 5가지 영역에서 엄격한 심사가 이뤄졌다.
‘인 앳 베이 하버 리조트’는 럭셔리 리조트 부문에, ‘보인 골프리조트’는 버디(Buddies) 부문에 각각 선정되었다.

▲ 사진=InnatBay Habor golf course © IAGTO 제공

보인 리조트 수석 부사장인 버니 프레드릭(Bernie Friedrich)는 “럭셔리 리조트와 버디 카테고리 모두에서 수상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히며 “세계적 수준을 갖춘 보인의 훌륭한 골프 코스에 자부심을 갖고있다”고 덧붙였다.
인 앳 베이 하버 리조트(Inn at Bay Habor Reosrt) 와 하버 골프 클럽(Bay Harbour Golf Club)’은 미시간 호수를 따라 자리하며 ‘탑 100 리조트’의 선정 기준의 하나인 ‘고급스러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다.

▲ 사진=Boyne resort © IAGTO 제공

총 146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새롭게 단장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설을 갖고 있으며, 특히 미시간 호수가 보이는 객실은 인상적이기까지 하다.

또한 세계적 수준에 버금가는 스파 어메니티와 미팅 룸, 다양한 종류의 다이닝까지 즐길 수 있는 지역 내 독보적인 골프 리조트이다.

45개의 아름다운 골프홀과 아서 힐이 디자인한 27개의 홀이 갖춰져 있으며 미시간 호수의 절경과 아름다운 북부 미시간을 보며 3개의 코스를 조합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베이 하버위에 위치한 우드 골프 클럽(Wood Golf Club)에서는 ‘리틀 트래버스 베이 (Little Traverse Bay)’와 ‘미시간 호수 (Lake Michigan)’의 숨막히는 전망을 즐길 수 있게 설계되었다.

▲ 사진=InnatBay Harbor resort © IAGTO 제공

미국의 아름다운 휴양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에 위치한 ‘보인 골프 리조트’는 미시간 북부의 아름다운 전망을 조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쇼핑몰 센터가 가까워 최상의 위치를 자랑한다.

리조트 내 화려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스파까지 갖추고 있어 골프를 즐긴 후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은 ‘워터 프론트 다이닝’으로 유명하며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보인 골프 리조트의 골프 클럽인 보인 하이랜드(Boyne Highlands)’는 저명한 건축가 로버트가 설계한 72개의 골프 홀과 아서 힐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그 중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클래식한 무어 코스가 대표적이다.

또한 남쪽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Boyne Mountain은 36 홀의 재미있는 골프코스로 유명하다.

특히 ‘더 마누멘트’와 ‘더 알파인 코스’가 대표적으로, 모두 산 정상에서 시작하여 미시간의 디어 레이크(Deer Lake)까지 이어져 있어 아름다운 장관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IAGTO 한국사무소, 에스마케팅을 통하면 하면된다.


* IAGTO에 대히여
1997년 영국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글로벌 골프컨설팅 협회로 골프여행업계의 공급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항공, 관광청 등과 수요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 전문 여행사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협회이다.

전세계 약 100개국에서 2,500개 이상의 골프 관련 업체들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으며, 전세계 골프 여행 상품의 87%를 담당하고 있어 2016년 20억 달러에 달하는 190만 골퍼들을 수송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