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스트리아 비엔나 부활절 마켓 풍경 © 오스트리아관광청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2020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부활절에는 전통 부활절 장식품, 예쁘게 장식된 부활절 달걀, 특별 음식 그리고 다양한 음악행사까지, 4월, 비엔나의 부활절 마켓이 여러분을 기다린다. 또한, 마켓을 찾는 어린이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도 마련되어 있다.
쇤부른 궁전 앞에서 열리는 부활절 마켓은 로맨틱한 배경을 뒤로하여, 70개의 상점이 오스트리아에서 직접 만든 부활절 장식품과 수공예품,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어린이 관광객들은 부활절 토끼 워크숍 행사에서 마지팬 토끼 만들기, 부활절 장식용 꽃꽂이와 같은 체험형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부활절 마켓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매년 비엔나의 아름다운 구 시가지, 프라이융에서는 부활절 마켓의 개장과 함께 약 40,000개의 달걀로 만들어진 달걀탑이 세워진다.

부활절에 먹는 빵, 오스터핀제와 양고기 요리를 비롯한 부활절 특별 음식 그리고 수공예품 및 꽃 장식 등 다양한 장식품이 마켓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어린이 관광객을 위한 부활절 워크숍 행사와 인형극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암 호프에서 열리는 부활절 마켓에서도 아름답게 장식된 달걀, 꽃 장식품, 수공예품 그리고 정성스러운 음식까지,중세 부활절 풍습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금번 열리는 칼바리엔베르크 축제에서는 다양한 부활절 선물과 예술품을 구매할 수 있고, 아트 워크숍을 통해 직접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 사진=brun 부른 궁전 앞 부활절 시장 © 오스트리아관광청 Michael Grinner 제공

또한, 비엔나의 부활절 시장에서는 3월말부터 전통적인 부활절 장식과 예술적으로 꾸며진 계란, 요리 간식 및 음악 프로그램이 있고 시장에 젊은 방문객을위한 모든 종류의 엔터테인먼트가 있다.
쇤 부른 궁전 앞의 부활절 시장은 가장 로맨틱 한 부활절 시장 중 하나이며, 궁전을 배경으로 70 개의 전시 업체가 오스트리아의 장식 부활절 장식과 수공예품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요리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스터 버니 워크숍에서 아이들은 마르지 판 토끼 모양을 만들고 이스터 네스트 헌트와 슐 로스 부른 어린이 박물관 에서 부활절 꽃꽂이를 즐긴다.
매년 구시 가지 의 아주 오래된 광장 인 Freyung 의 Old Viennese Easter 시장 에서 유럽에서 가장 큰 계란 탑은 약 4 만 개의 페인트 된 부활절 계란으로 건축된다.

Osterpinze 부활절 빵에서부터 구운 부활절 양고기, 수공예품, 플로리스트 리, 그리고 작은 부활절을위한 창의적인 부활절 워크샵 및 인형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활절 특산품이 있다.
암 호프 부활절 시장 도 완전히 능숙하게 장식 된 계란과 꽃꽂이와 같은 예쁜 공예품뿐만 아니라 풍성한 음식과 부활절 관습에 전념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