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전국 각 지역에서 이에 대한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를 철저히 하는 등 위생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도 기업들이 마스크 폭리를 취하기 위해 방역에 도움을 주는 KF94 마스크를 가격을 높여 판매하고 있어 문제점이 제기되고 있다.
그 가운데, 쇼핑몰 특가닷컴에서 KF94마스크를 2,900원대에 사전예약 공급하고 있다.
쇼핑몰 특가닷컴은 코스트코와 같이 유료회원으로 운영되는 폐쇄몰로, 인터넷 최저가격 대비 최대 90% 저렴한 상품이 10만 개 이상으로 판매하고 있어 호평을 받아온 업체이다. 특히, 공무원 연금매장이나 삼성, 현대, 나 등 대기업이나 그 특수 직종에 속한 이들만 이용할 수 있는 폐쇄몰로 특정 시즌 때만 할인하는 것이 아닌 항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이목을 모으고 있다.
또한, 특가닷컴의 연회비 시스템도 결제 시 일부(1만 + 추천인 입력 시 5천 원 추가)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으며 추천인 기능을 이용해 지인 추천만해도 포인트가 쌓인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연회비의 경우 상품 몇 번 구입하는 것으로 바로 복구 할 수 있으며 상품 구입 할 때마다 정회원 기간이 연장되기 때문에 사실상 연회비 결제 한 번으로 반영구적인 회원 혜택을 볼 수 있다. 아울러, 이러한 혜택을 제외하고도 인터넷 최저가 대비 최대 90% 저렴하게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은 공급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비용이나 광고 지출, 판매 수수료가 없기 때문인데, 이에 365일 특가로 10만가지 이상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특가닷컴의 상품을 재판매하거나, 상품정보, 이미지 무단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특가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