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설계, 시공 법인 홈트리오(주)가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표준 ISO 9001’과 ‘환경경영체제에 관한 국제표준 ISO 14001’을 주택업계 최초로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ISO 9001은 무결점 품질 달성을 위한 생산과정의 품질보증 체계에 대한 인증으로 품질을 통한 고객만족을 목적으로 하는 인증체계이며, ISO 14001은 생산과정에서의 오염물질 배출의 최소화를 위한 경영체제에 대한 인증으로 환경보전에 대한 사회적 요구와 사업의 지속성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인증이다.
위 두가지 인증을 획득함으로 홈트리오(주)는 무결점 품질 달성을 향한 설계, 시공 프로세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홈트리오(주) 시공과정의 친환경적인 관리체계와 준공 건축물에 대한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고 할 수 있다.
홈트리오(주) 관계자는 “ISO 9001과 ISO 14001, 두 국제표준을 획득함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정진한 홈트리오의 경영시스템을 주택업계 최초로 인정받았다. 건축주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주택을 짓기 위해 노력해 왔고 설계, 시공 과정의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높은 품질경영으로 건축주님들께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ISO 인증 획득의 소감을 전했다.
단지 집을 짓는 것에서 더 나아가 고객만족과 친환경이 주택업계의 주요한 테마가 된 시점에서 홈트리오(주)의 ISO 국제표준 획득이 더 반갑게 느껴지며, 젊은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전원주택 업계를 선도하는 홈트리오(주)의 내일이 더욱 기대된다.
홈트리오(주)의 주택모델들과 건축비는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서도 다양한 주택이야기를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