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소방 확대채용패스’ 강의를 선보인다.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소방 확대채용패스는 먼저 다회독에 최적화한 구성의 에듀윌 교재로 진행하는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개인 맞춤형 학습계획을 제공하고, 수험생들의 학습 현황을 비교해 학습 및 출석 랭킹을 확인하고 학습 의지를 상승시키는 ‘독한 에듀윌’ 서비스와 전문 학습매니저가 합격전략을 제시하며 학습자 상황에 따른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 컨디션 체크 등 수험생활을 관리하는 ‘365일 집중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 면접특강, 체력훈련강좌, 13,500문제 문풀훈련소, 전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등 필기는 물론 실기와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는 ‘소방 맞춤 학습 서비스’와 공무원에 관한 모든 질문에 답변하는 공무원 합격지식 Q&A ‘에듀윌 지식인’도 이용 가능하다.
현재 얼리버드 이벤트로 공채·경채 패스와 2021 3과목 교재를 구매시 ‘2020 에듀윌 소방공무원 국어 기본서’ 교재와 ‘쌩기초영어’ 강의를 특별혜택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한정 이벤트로 ‘국어·영어·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생활영어 특강’ 등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2022년까지 시험에 최종 합격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부를 환급해주는 혜택도 지원된다.
수강신청일로부터 2년간 학습 가능한 ‘소방 확대채용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