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필요한 성분만을 엄선해, 최소한의 스킨케어 루틴으로 근본적인 피부 수분력을 길러주는 어반 헬시 코스메틱 라곰(LAGOM)이 보습, 영양, 탄력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토너 ‘셀러스 리바이브 에센 토너(CELLUS REVIVE ESSENCE TONER)' 를 출시한다.
라곰 ‘리바이브 에센 토너’는 토너 하나만으로도 피부 속부터 촉촉한 보습과 탄탄한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에센스 토너로 피부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대표 히알루론산 3종을 함유해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수분을 끌어당기고, 보습력을 향상시켜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주름 감소, 탄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부터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5’의 더블 퍼밍 이펙트로 속부터 탱탱한 탄력을 충전시켜주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얼리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에센 토너이다.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실키한 텍스처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리바이브 에센 토너’는 토너 하나 만으로도 보습부터 영양,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과 피부 유해 성분 9가지를 제외하여 만든 제품이다.
얼리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진한 에센트 타입의 ‘리바이브 에센 토너’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선 론칭되며 그 외 라곰 전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라코, 청담 고원 뷰티숍,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