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얼굴을 원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면서 고가의 의료시술 없이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집에서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얼굴살 빼는 법, 아침 얼굴 붓기 빼는 법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자기 스스로 관리하는 젊은 2030 홈뷰티족이 급증하면서 작은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턱살 밴드나 페이스 롤러 등의 셀프 미용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셀프 미용 기구 구매 계획이 있다면 품질부터 안전인증 여부, 가격대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권장된다.
미용기기 전문 브랜드 뷰티앳홈에서는 ‘뷰링크’ 노마진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5만원 할인 혜택과 전용 파우치 및 헝겊천, 정품 에스티롤러를 추가 제공하고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한다.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에코페이스 LED 마스크를 무료 증정한다.
뷰링크는 괄사 디자인을 접목시킨 마사지기로 피부탄력층을 자극해주는 괄사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얼굴과 신체의 굴곡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마나 광대, 눈가, 볼, 턱 등 얼굴 부위뿐만 아니라 목 라인, 팔뚝, 허벅지, 종아리 등 굴곡이 있는 신체 여러 부위에도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는 이온모드와 45도 일정한 온도로 편안한 마사지가 가능한 온열모드가 함께 탑재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여기에 고가의 제품에서만 볼 수 있었던 높은 수준의 고주파 미세진동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지능형 터치진동 기술로 진동에 대한 불편 요소를 제거했다.
뷰링크는 편리하고 경제적인 사용을 위해 USB 충전 방식을 채택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와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편의성을 강조했다. 화이트와 피치, 2가지 컬러 구성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며 전기용품안전인증 KC인증 등 여러 안전인증을 취득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뷰티앳홈 관계자는 “작은 얼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아침 얼굴 붓기 빼는법, 얼굴살 빼는법 등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수 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뷰링크는 간편한 조작법과 다양한 기능으로 보다 입체적이고 작은 얼굴을 만들어줄 수 있으며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뷰티앳홈’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