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D'QUE)는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 뷰티 브랜드로 새로운 트렌드에 맞춘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월 국내 첫 런칭에 앞서 디크(D'QUE) 브랜드는 뉴욕의 뷰티샵 입점 및 글로벌 SNS 셀럽 마케팅을 먼저 선보여 글로벌 브랜드로 첫 출발을 알렸다.
현 메이블린 뉴욕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뉴욕의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도미니크 (DOMINIQUE)’와 합작한 ‘디크의 픽셀 탭 파운데이션’은 피부결을 조밀하게 매꾸어주는 디바이스와 파운데이션 일체형으로 손으로 따라오기 힘든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픽셀 탭 기법이 적용 된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도미니크(DOMINIQUE)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과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로 미국, 유럽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디크 픽셀 탭 파운데이션’은 피부결 실크핏을 위한 아티스트 도미니크(DOMINIQUE)만의 픽셀 탭 기법이 녹아있다. 쫀쫀하고 말랑한 퍼프를 통해 최적의 각도를 선사하며 프랑스산 마린 콜라겐 37%가 함유돼 자연스러운 피부 탄력광을 만들고 있다. 사용량을 조절하여 원하는 커버량으로 컨트롤 할 수 있고 퍼프 교체를 통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간편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무결점 피부 연출할 수 있다. 마이크로 크기의 피그먼트들이 피부에 스며들어 입체적인 밀착 커버가 가능하며, 실제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 커버에 의한 볼륨감, 지속력, 밀착력이 확인된 바 있다.
디크(D'QUE) 관계자는 “도미니크와의 합작을 통해 더 관심을 받고 있는 디크 픽셀 탭 파운데이션은 디바이스에 결합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밀착하여 탄력 있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2월 말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별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좋은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 관련 자세한 설명은 디크(D'QUE)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