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천연치약 및 미백치약 전문 브랜드 라울루가 개인 위생, 청결 제품 라인을 확충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발표된 의협 권고 사항을 보면 개인 위생을 위해 사람이 밀집된 장소의 공유를 피하되, 소독은 물론 구강청결제(가글) 사용을 권장하기도 하면서 국민들의 관심이 개인 위생에 쏠리고 있는 실정이다.
이와 같은 상황 속에서 라울루의 안전한치약으로 알려진 ‘오리지날 투스패이스트’, 미백치약인 ‘화이트솔루션 투스패이스트’ 외에도 스틱가글 형태의 일회용가글인 ‘라울루 가글’ 등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치약 전 제품은 유해성분없는치약으로 알려져 있는 한편 이를 검증하기 위해
임상시험기관에 성분 분석을 의뢰하여 가습기살균제나 파라벤 등 논란 유해성분 10종이 불검출 되었다는 시험성적서를 공개하고 있으며, 전성분 공개를 통해 제품 안전성에 신뢰를 싣고 있다.
휴대용가글인 라울루 가글의 경우 다회용 가글 컵이 아닌 11ml씩 포장된 제품으로 더욱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건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무알콜가글로 구강건조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손 씻기나 손 세정제가 필요한 지금 비누만으로도 충분히 위생, 청결을 챙길 수 있어 라울루 비타 씨 솝, 시어버터 솝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클렌징비누는 물론 보습비누로 알려진 두 제품은 영국 KERFOOT사에서 인증 받은 천연 아르간오일, 올리브오일 등을 사용하고 있으며, 오메가, 비타민이 풍부한 산자나무열매추출물을 다량 함유하고, 세라마이드와 같은 기능성원료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의 모든 제품은 가성비도 좋지만 안전하고, 기능까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면서 “구강케어제품부터 손 세정이 가능한 비누까지 위생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갖고 있는 자사 제품을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설명, 이벤트 관련 사항은 라울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