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20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강남학원과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서울 종로, 서울 천호, 서울 신림, 서울 홍대, 서울 발산,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경기 안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서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노원학원과 발산학원에서는 단체 동반수강 수험생들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반수강 할인 이벤트는 2~5인 동반수강 시 10%, 6~29명 수강 시 20% 할인을 제공하며, 7일 이내 함께 등록할 경우 반영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아무래도 긴 시간 혼자 공부하면 의지가 약해져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함께 공부하는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서로 의지도 높이고 독려하며 끝까지 학습해 합격 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동반 수강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노원학원 및 발살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