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메이카 TOP 리조트

▲ 사진=문팔레스 자메이카 최대 30% 프로모션 © 문팔레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중남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짜릿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럭셔리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문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를 방문해보자.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문팔레스 자메이카는 3박 이상 예약한 고객들에 한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할인과 함께 투숙 기간에 따라 제공되는 최대 1,500달러 크레딧, 청소년 무료 투숙 혜택이 주어진다. 예약 가능 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이며 2020년 12월 23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사진=Dolphins © 문팔레스리조트 제공

카리브 해의 반짝이는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비치 프론트에 총 73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문팔레스 자메이카는 오초리오스 다운타운까지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흥겨운 라이브 공연을 자랑하는 라우드 바, 신나는 클럽 음악에 맞춰 댄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누아르 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내에서는 미니바의 음료 뿐만 아니라 데킬라, 보드카 등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사진=Room view © 문팔레스리조트 제공

프로모션 예약 시 무료로 제공되는 리조트 크레딧은 로맨틱 디너는 물론, Awe 스파, 스쿠버 다이빙, 골프, 투어, 돌고래 수영체험 등에 이용이 가능해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여행을 선사한다.
한편, 문팔레스 자메이카는 세계 최대 규모 여행사이트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자메이카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되며 자메이카 대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여나가고 있다
프로모션 예약은 팔레스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 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 팔레스 리조트에 대하여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에메랄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즈멜 팔레스,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 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