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 드라마틱 샤이니 미스트로 네이버 쇼핑 미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한 화장품 브랜드 DALRA가 쉽고 빠른 셀프 홈 탄력 케어 화장품 ‘달라 리프팅 앰플 마스크’를 출시했다.
달라 리프팅 앰플 마스크는 고농축 앰플 형태의 바르는 마스크로, 얼굴 전체 리프팅뿐만 아니라 눈가와 팔자 주름 ‧ 목 ‧ 이마 등 특정 부위 케어에도 용이한 데일리 홈 케어 제품이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탄력 증진 효과와 피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준다.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하는 피부 탄력’이라는 컨셉에 맞춰 피부과 시술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주름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층을 대상으로 런칭된 달라 리프팅 앰플 마스크는 적당량을 피부에 바르고 10분 후 미온수로 헹궈주기만 하면 리프팅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는 쉽고 빠른 탄력 케어 제품이다.
탄력 증진과 피부 결 및 톤 개선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 Botaniceutical Plus-10을 함유한 셀프 탄력 케어 마스크이며, 고기능성 물질인 4가지 펩타이드을 통해 주름 관리와 피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피부 수분 증발을 막는 보습제인 다이프로플렌글라이콜을 포함하여 피부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한다고 덧붙였다.
자연주의 브랜드를 지향하는 달라는 리프팅 마스크가 병풀추출물과 검은깨추출물을 포함한 7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여 수분 충전, 진정과 피부 컨디션 개선에도 효과적인 저자극 리프팅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달라 측은 “2020년 첫 신제품인 달라 리프팅 앰플 마스크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며 “리프팅 마스크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앞으로 출시될 다양한 제품들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