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시원스쿨LAB

취업 준비 과정 중 ‘스펙 쌓기’는 흔히 학점 관리와 토익(TOEIC) 점수 확보부터 시작된다. 특히 토익 점수를 확보하는 일은 명확한 계획과 학습 일정을 바탕으로 효율적으로 학습해야 가능하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에 확실한 플랜과 명강사의 강의를 기반으로 목표 점수에 도달하려는 움직임이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시험 영어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취업준비생과 대학생 등이 자신의 취업 준비 일정에 맞춰 토익 강의를 수강하고, 학습할 수 있는 ‘토익 취향존중 프리패스’를 선보이며 관심 받고 있다.
해당 과정은 수강기간을 60일, 120일, 365일 중 원하는 것으로 택해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총 네 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하면 수강료 환급이나 할인 등의 푸짐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혜택은 '출석 달성 미션'으로 100% 출석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 ’토익 780점 미션’에서는 수강 기간 내 해당 점수 달성 시 수강료 전액 환급, 성적 미 달성 시 90일씩 ‘수강기간 무제한 연장’, ’할인 혜택’을 통한 수강료 3만 원 즉시 할인 등이다.
또한 해당 프리패스 패키지 강의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다양한 토익 학습 자료도 무료로 제공된다. 수강 기간을 365일로 선택할 시, ‘시원스쿨 처음토익’, ‘시원스쿨 토익 750+’, ‘시원스쿨 처음토익 기출 VOCA’ 그리고 ‘시원스쿨 토익 실전 모의고사’까지 교재 총 4권을 모두 증정한다.
아울러 수강생 전원에게는 토익 비법자료 2종인 ‘토익 시크릿노트’, ‘토익 레드북’을 비롯해 실시간 학습이 가능한 ‘토익 VOCA 어플 이용권’,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 및 해설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과 오픽 전 강좌도 무료로 증정돼, 목표하는 토익 점수를 달성하고 나면 토익스피킹과 오픽 학습도 가능하다.
토익 교육 명가다운 탄탄한 강사 라인업도 구축돼 있다. 토익 100회 이상 만점을 기록하며 나날이 그 기록을 깨고 있는 토익의 신 ‘정상’, 토익 입문 대표 강사이자 전 타임 마감 신화의 돌풍을 일으킨 바 있는 ‘켈리’, 토익 LC 만점 제조 여왕인 명강사 ‘이승혜’, 재밌고 유쾌한 RC 수업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이용재’, 토익 문법 공식의 달인 ‘이윤우’, 기본 실력 완성에 최적화된 토익 여신 ‘최서아’의 강의를 모두 시원스쿨랩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토익 취향존중 프리패스’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