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자유투어 모델 정상훈 © 자유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포르투갈 5대 도시, 스페인 9대 도시를 방문하는 완전 일주
- 전 일정 1급 호텔/항공 이동/3대 특식까지 알찬 구성
살아가면서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가 있다면 어디일까? 특히,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자라면 축구의 신이라 불리는 ‘리오넬 메시’가 있는 스페인으로의 여행을 꿈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올해는 유럽에서도 독보적인 매력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스페인으로 떠나보자. 패키지 여행사 자유투어 홍보 모델 정상훈이 축신 메시도 사랑하는 스페인 여행을 추천한다.
자유투어의 모델 정상훈은 “스페인은 다른 유럽 여행지와는 달리 여유롭고 휴양지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다.”고 말하며 “또한,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즐비한 바르셀로나 홈 구장 누 캄프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남자라면 한번쯤은 가보고싶은 관광 명소일 것.” 이라고 전했다.
정상훈이 추천하는 스페인 여행의 가장 큰 포인트는 스페인 뿐만 아니라 포르투갈도 함께 관광할 수 있다는 점이다. 포르투갈은 스페인과 인접한 곳으로 아름다운 해안 도시와 마을을 구경할 수 있다. 한곳만 방문하는 게 아쉽다면 이번 여행을 통해서 스페인과 포르투갈 두 국가를 정복해보길 추천한다.
무엇보다 다양한 특전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전 일정 1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아늑함을 더했고, 이동에 있어서는 항공이동도 포함되어 더욱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페인과 포르투갈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3대 특식들도 제공되면서 즐길 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여행이 될 예정이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자유투어 모델 정상훈 씨가 추천하는 스페인 여행은 포르투갈까지 10동안 한번에 돌아볼 수 있는 여행이다. 스페인 일정만으로 충분히 매력적인 상품이지만 포르투갈 관광까지 포함되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것” 이라고 밝히며 “가족, 친구, 연인 어떤 여행타입에도 잘 어울리는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보자.”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