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 아름다움을 포기할 수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 (Serendi Beauty)’에서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단 7일간, 작심삼일 극복을 위한 제품들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렌디뷰티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인기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세렌디뷰티의 ‘블랙 클레이 포포 덴티스 치약&칫솔’ 세트를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추가로 칫솔 1개도 증정한다. 또한 세렌디뷰티의 스테디셀러 ‘티톡스 로즈 베리’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티톡스 로즈 베리를 휴대하며 마실 수 있는 ‘워터북’도 함께 증정한다.
티톡스 로즈 베리는, 합성 착향료와 설탕 무첨가 제품으로 과일 워터와 로즈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블렌딩한 상큼한 이너뷰티 디톡스 차(tea)이다. 열 공정 없이 콜드 브루 슈퍼 드롭 방식으로 추출하여 히비스커스와 블루베리, 블랙커런트,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크랜베리, 아사이베리 7종의 재료들을 효능 그대로 보존하여 즐길 수 있고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되는 식물 영양소 케르세틴으로 불필요한 수분 배출을 돕고 하체부종 완화 및 붓기 제거에 도움을 준다.
세렌디뷰티의 저분자 콜라겐인 ‘하이드로 콜라겐 필름’도 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드로 콜라겐 필름’은 필름 개별 포장된 제형으로 시중의 제품과 비교 시 복용과 휴대가 간편하며, 작은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여 입안에서 천천히 녹여 섭취하면 빠르고 높은 체내 흡수율과 효능을 전해 준다.
세렌디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알찬 계획을 세워도 3일이 지나면 잊혀지는 것이 바로 새해 목표다. 세렌디뷰티는 작심삼일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작은 실천부터 도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일매일 사용하는 치약, 칫솔과 하체부종 완화와 붓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홈케어 뷰티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