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위해 모서리 둥글게 마감하고 ‘E0’ 등급 자재 사용

▲ 한샘 샘키즈 플레이테이블


[투어타임즈=김선혁]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유아용 가구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의 최대 2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은 장난감 놀이,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돕는 유아용 가구다. 책상에 앉기 힘든 어린 아이들이 바닥에 앉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테이블 상판에는 추락방지 테두리를 적용해 플레이 매트, 블록판, 장난감 등이 떨어지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테이블 모서리 부분은 자녀의 안전을 위해 둥글게 마감했다.
여기에 제품의 환경 친화적인 면도 신경 썼다.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은 천식이나 아토피를 유발하는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 방출 수치가 낮은 ‘E0’등급의 자재로 만들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테이블 하부 수납공간 유무에 따라 ‘박스형’, ‘선반형’, ‘일반형’ 중 선택 가능하다. ‘박스형’은 책상 테이블 하부에 수납 박스가 있는 제품으로 장난감, 블럭 등을 수납하기 좋고, 레일 고정장치가 설치돼 박스를 잡아당겨도 추락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선반형’은 스케치북, 책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일반형’은 별도의 수납공간이 없는 제품이다.
한샘은 오는 29일까지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을 최대 24% 할인하고 플레이 매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원목 롤페이퍼 거치대 또는 색연필꽂이를 함께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관계자는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은 아이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테이블을 구매할 경우 최대 24% 할인 혜택과 플레이 매트를 함께 증정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