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가 불닭 소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N행시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끼는 올해의 시작인 1월 1일부터 전국 두끼 매장을 통해 삼양 ‘불닭 소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평소 두끼 떡볶이를 즐기면서, 불닭 시리즈 마니아인 이들에게 호응을 불러 일으키며 다시 한 번 온, 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불닭소스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 지난해 이벤트에서는 약 1만명이 넘는 고객이 참가하며 높은 관심을 불러모은 바 있다.
두끼는 불닭 소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N행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두끼의 공식 SNS에 접속해 ‘N행시 이벤트’ 게시글의 링크에 들어가서 두끼, 불닭, 두끼불닭 등으로 재기 발랄한 2행시 혹은 4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된다. 특히 ‘두끼불닭’으로 행시를 지을 경우, 당첨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월 9일 일요일까지 가능하며, 2월 둘째 주에 최고의 N행시를 지은 드립러 5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담은 ‘두끼박스’를 증정한다. 두끼박스는 두끼의 가정간편식인 떡볶이 HMR 키트와 2만원 권 식사권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와 관련해 관계자는 “N행시 이벤트는 두끼와 불닭소스의 만남에 호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그만큼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는 국내 론칭 4년만에 200개 가맹점을 오픈, 현재 해외에서도 높은 사랑을 받으며 40여 개 해외매장을 운영하며 떡볶이 한류 열풍의 주역이 되고 있다. 분식 창업 및 요식업 업종변경, 해외창업 등 다양한 문의는 두끼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