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오는 2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자사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올 해로 두 번째 맞이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서울 청담동 본사와 대전, 전주, 대구, 부산에 위치한 지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에 방문하면 오직 박람회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다양한 득템찬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인기 신혼여행지 하와이 상품 관련 프로모션이 풍성하다.

오아후 동부 관광, 아울렛 방문,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허니문 스냅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하와이 오아후 자유여행 특전과 오아후와 마우이 인기 호텔 최대 40만원 할인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밖에 하와이안 항공과의 콜라보 이벤트로 항공권 특가 이벤트가 준비됐다. 허니문리조트는 국내 최초로 하와이에 직영 지사를 운영하는 여행사로 중간 수수료 거품을 없애고 보다 유연하고 빠른 대처로 고객을 케어하고 있다.
몰디브의 앙사나 벨라바루, 릴리비치, 포시즌스 리조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포시즌 쿠다후라 예약 고객에게는 선셋 크루즈 또는 선셋 피싱을 무료로 제공하며, 선착순 15 커플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앙사나 벨라바루 4박 이상 고객에게는 두 가지 익스커션을 무료로 제공하며 미니바 1일 1회 리필, 코랄 플랜팅, 가오리 피딩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릴리비치 리조트 4박 이상 고객에게는 비치에서의 로맨틱 디너 1회, 타마라 스파 크레딧 제공 등의 혜택이 준비됐으며, 조기 예약 특전으로는 무료 터틀 투어가 제공될 예정이다.
유럽 신혼여행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스페인 신혼여행 이벤트로는 가우디 투어 예약 고객에게 콜로니아 구엘 커플 입장권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50쌍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스페인의 소도시 코스타 브라바 투어 상품도 준비됐다.

2박 3일 코스로 지로나와 피게레스, 팔라푸르겔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스페인의 휴양지 마요르카의 경우 벨몬드 라 레지덴시아 5박 고객에게 1박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파크 하얏트 마요르카 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 50커플까지 20만원 호텔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2020년 가장 주목받는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모리셔스 관련 이벤트도 다양하다. 에어 모리셔스 이용 고객에게는 카타마란 투어, 카젤라 국립 공원 방문, 포트루이스 시내 관광이 무료로 제공된다. 럭셔리 리조트 특가 이벤트도 있다.

헤리티지 르 텔페어, 카노니에 비치커머, 빅토리아 포 투 리조트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카타마란 세일링, 포트루이스 시내 관광 등의 무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그 밖에 칸쿤, 발리, 푸켓, 코사무이 등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 관련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