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 긴 수험생 생활을 마친, 2020년 예비 간호학과 의과 대학생들을 위한 입학선물을 고민한다면, 3M 청진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리트만샵(Littmannshop)을 추천한다.
3M 리트만 청진기는 미국 리트만 박사(Dr. Littmann)가 발명한 양면 체스트피스 청진기를 바탕으로 탄생하여 지속적으로 튜너블 다이어프램, 더블 루멘 튜빙 등 다양하고 독보적인 성능을 가진 모델을 선보였다. 세계적으로 의사, 간호사 및 의과대생의 필수 청진기로 관심 받고 있으며 국내 청진기 선호도 및 시장 점유율 1위 청진기 브랜드로 인기가 있다.
최근 3M 리트만은 뛰어난 청음감과 간편한 청결 관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리트만 클래식3 청진기’를 19가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최근 새로운 색상을 출시한 리트만 클래식3 청진기와 같이 탁월한 성능에 다양한 색깔의 튜브를 적용한 청진기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특별한 색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하여 기본 블랙 색상을 비롯해 레드, 블루, 그린부터 라즈베리, 미러피니쉬, 카프리, 라임 등 제품 별로 다양한 색상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이목을 모으고 있다.
3M 리트만 청진기 온라인공식대리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사업기획파트 조종남 과장은 “3M 리트만 청진기의 경우 다양한 색상으로 청진기를 통해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3M 리트만 청진기 공식 온라인쇼핑몰 ‘리트만샵’을 통해 개인별 맞춤 청진기를 찾아주는 서비스로 본인에게 맞는 청진기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지엠 인터내셔널은 리트만샵을 통해 3M 리트만 청진기 판매 뿐 아니라, 청진기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구매 후 A/S 등 품질관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인생 첫 청진기를 구매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