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폴리스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리스(POLICE)가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으로 다시 한번 고객들을 찾아온다. 이는 지난 10일 방송되었던 프라임2 캐리어 론칭 방송 이후 약 2주만이다.
지난 방송에서 실용도 높은 구성과 혜택으로 큰 호응을 얻은 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으로 다시 한번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론칭 방송과 같이 스마트 프라임 20인치와 프라임2 26인치, 보스턴백 플래그쉽, 슬링백 찰리, 백인백 4종과 26형 항공 커버 총 9종을 25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똑같이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방송으로 좋은 첫발을 내딛은 폴리스의 프라임2 캐리어는 독일 코베스트로사의 100% 폴리카보이트를 사용하여 내충격성, 내열성, 내후성, 자기소화성을 갖췄으며 유연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TSA 잠금장치와 쉽게 열리지 않는 이중 지퍼 처리는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더블 히노모토 휠은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해 이동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눈에 띄는 점은 20인치 캐리어에 캐리어를 열지 않고도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모듈 케이스가 장착되어 있는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개인용 충전 허브로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한 여행자들과 비즈니스맨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함께 구성된 보스턴백은 여행시 보조 수납에 유용하며 슬링백은 핸드폰이나 여권 등 중요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다. 백인백 4종은 캐리어 안의 짐들을 용도별로 정리 정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번의 구입으로 여행이나 출장 등 상황이나 용도에 맞춰 사용하기 좋다.

한편 폴리스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며 이탈리아 시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캐리어, 백팩, 비즈니스백 등 다양한 가방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