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키움증권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에서 1등을 수상한 친절한 회건씨는 2016년부터 유튜브 및 네이버 카페를 통해, 개인 투자를 함에 있어 도움이 되는 교육자료와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친절한 회건씨의 교육 콘텐츠는 유튜브 해외선물 교육 및 강의 검색 시 가장 상단에 검색되며, "주식보다 쉬운 해외선물" 교육과정을 통해 해외선물 투자를 쉽고 명확하게 안내하고 있다. 현재 금융커뮤니티 친절한형제들- 주식 국내선물, 해외선물을 운영하고 있다.

평소 해외선물 투자에 있어 기법보다는 3M (Money, Mind, Method)을 강조하는 친절한 회건씨는 투자자가 거래를 함에 있어 차트를 못봐서 수익이 안나는 것이 아님을 강조한다.

투자를 진행함에 있어 첫술에 배부를 수 없고, 수익나는 투자자들은 각자 개인만의 투자 기법이 완성되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수익이 나는 것인데, 단순히 좋은 기법을 배운다고 하더라도, 나에게 맞는 투자 전략을 세우지 않는다면, 수익보다는 손실 볼 확률이 크다는 것이다.

투자 기법을 배우더라도 본인에게 체득시키지 않는다면 이는 매매 아이디어 일뿐 매매기법은 아니다. 수익내는 방법은 개개인마다 다르게 적용되기에 단숨에 수익내기 보다는 꾸준한 연습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투자 전략을 연구하는데 노력해야 한다.

친절한 회건씨는 해외선물 투자를 시작하려는 초보 투자자들을 위해 네이버 카페 친절한형제들- 주식 국내선물, 해외선물을 통해 다양한 기초자료와 개인투자자의 투자컨설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매일 매일 투자에 도움이되는 시황 분석 자료 및 차트 분석 자료 그리고, 기초지식 자료와 실전 투자를 진행하는 다양한 실전트레이더들의 핵심노하우가 공유되고 있으니 투자에 참고할 수 있다.
친절한 회건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친절한형제들’ 을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