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 (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촉촉한 겨울 피부를 위한 ‘혹한기 베이스 잇템 4종 세트’ 이벤트를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프릴스킨 1월 자연 안심 레시피 이벤트로, 이데베논 볼륨 앰플과 이데베논 볼륨 크림, 매직 에센스 미스트 쿠션 본품과 리필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세트는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데베논 볼륨 라인’은 강력한 피부 집중관리가 가능한 데일리 고보습 윤광케어 라인이다. 피부 에너지 핵심 성분 이데베논을 함유하여 영양감을 불어넣고 피부 방어막을 형성한다. 무너진 피부 턴오버 주기를 앞당겨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매직 에센스 미스트 쿠션’은 일명 ‘초슬림 쿠션’이란 애칭으로 불릴만큼 가벼운 밀착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보습 영양 에센스 72%를 함유하고 진주 추출물 200,000PPM 함유로 미스트를 뿌린 듯 초보습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더욱 촘촘해진 에센스 가드로 주름 사이에도 뭉침없이 24시간 밀착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올겨울 동안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들뜸없이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인기 베이스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다”라며, “에이프릴스킨과 함께 겨울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윤광 메이크업을 시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