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덜 샤워도 ‘파티 맛집’ 글래드(GLAD)에서!

▲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_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파티 맛집’ 글래드 호텔, 일생 단 한번뿐인 소중한 순간을 기념하는 예비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 출시
 글래드 하우스, 또는 실내 풀(Pool)이 갖춰진 풀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풍선, 샴페인 잔, 꽃팔찌 등으로 구성된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모엣샹동 샴페인,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와 ‘카페 리피’의 3단 트레이 세트 등 제공
 2020년 새해 기념 1월~2월 예약 시 인원 추가 무료 혜택 제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일생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다양한 파티 패키지를 출시하며 ‘파티 맛집’으로 알려진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는, 올해 봄 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에는 로즈 골드 색상의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풍선과 함께, 핑크&골드 크롬, 핑크, 화이트 색상의 라운드 풍선 20개, 다이아몬드 링 풍선 1개, 대형 샴페인 풍선 1개와 샴페인잔, 꽃팔찌 등 다양한 파티 용품으로 구성된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 1병,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8캔이 포함된다.


▲ 사진=글래드 라이브 강남_카페 리피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또한 글래드 라이브 강남 1층에 위치한, 낮에는 브런치 카페로 밤에는 감각적인 와인바로 운영되는 ‘카페 리피(CAFÉ LEAFY)’의 시그니처 메뉴인 ‘리피 3단 트레이(그릴드 샌드위치 4피스, 리피 버터 스콘 1개, 제주 말차 스콘 1개, 마카롱 2개, 코코넛 요거트 1개, 캐롯 퐁당 케이크 1개) 1세트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과 2월에 예약하는 고객은 인원 추가 비용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파티를 위한 객실은 총 3가지 타입으로, 스몰 파티가 가능하도록 리빙 공간과 편히 쉴 수 있는 침실 공간이 양면에 TV가 설치된 파티션으로 분리된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와 따뜻한 색감의 대리석과 핑크 컬러 인테리어에 실내 수영장까지 있어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라이브 풀 스위트(Live Pool Suite), 현대적인 감각의 넓은 객실과 리빙룸을 보유하고 있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풀 스위트(Glad Pool Suite)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사진=글래드 라이브 강남_카페 리피 3단 트레이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가격은 글래드 하우스 이용 시 2인 기준 27만원부터, 풀 스위트 이용 시 4인 기준 50만원부터이다. 2020년 3월부터 1인 추가 시 2만원이 추가되며 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대표하는 파티 패키지 중 하나인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에 제공되는 파티 박스를 더 풍성하게 구성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친구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의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