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로스 카보스의 호텔들 하드락 호텔과 노부 호텔 © RCD호텔그룹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멕시코의 칸쿤 다음으로 떠오르는 관광지 로스 카보스에 RCD 호텔 그 룹의 2 호텔들이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여행객들의 편리함을 더 돋보이게 할 것이다.

로스 카보스는 아름 다운 해변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고급 휴양지이다. 또한, 호텔존 근처에 서 수공예품 마켓과 쇼핑몰 등 다양한 로컬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 사진=로스 카보스의 호텔들 하드락 호텔 © RCD호텔그룹 제공

Hard Rock Hotel Los Cabos 로스 카보스에 새롭게 개장한 하드락 호텔은 639개의 객실을 보유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서 새로 지 어진 수영장과 60,000평방 피트의 회의실과 이벤트 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5개의 풀 사이드바와, 6 개의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8개의 레스토랑 및 3개의 라운지 (Sun Bar, Moon Lounge, Club Heaven)가 있다.


▲ 사진=로스 카보스의 호텔들 노부 호텔 © RCD호텔그룹 제공

가족 혹은 성인 전용 구역이 있으며 어린이 프로그램인 Hard Rock Roxity Kids Club과 볼링장 등 전 연령대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제공된다.
Nobu Hotel Los Cabos 2019년에 개장한 노부 호텔 로스 카보스는 멕시코 카보 산 루카스 해안선을 따라 지어진 환상적인 호 텔이다.

▲ 사진=로스 카보스의 호텔들 하드락 호텔 ©RCD호텔그룹 제공

휴가지로 완벽한 이 호텔은 객실 포함 실내 인테리어가 환상적인 멕시코 해변가 분위기에 영감 을 받아 우아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자연소재가 주로 사용되어 고급스러 운 실내 내부를 자랑하고 있다.


▲ 사진=로스 카보스의 호텔들 노부 호텔 © RCD호텔그룹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d.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