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자년 설에도 레드페이스와 함께 건강하게 보내세요.

- 설날 선물, 활력 있는 새해를 위한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09:45]

2020 경자년 설에도 레드페이스와 함께 건강하게 보내세요.

- 설날 선물, 활력 있는 새해를 위한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1/14 [09:45]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설 명절 선물로 추운 날씨에 활용도 높은 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 ‘다운 재킷, 롱패딩, 플리스 재킷, 등산화’ 등 레드페이스 베스트셀링 상품 추천
 단체 선물로 실용성 높은 ‘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
 레드페이스 ‘설맞이 대전’ 진행, 신상품 겨울 의류부터 안전용품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
 레드페이스 자사 SNS 통해 설 맞이 덕담 이벤트 1월 27일까지 진행
 
경자년은 예년보다 이른 설날이 다가옴에 따라 설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매년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설날에는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겨울 아웃도어 아이템들이 인기가 높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용적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 사진=설맞이 대전     ©레드페이스 제공


특히, 레드페이스가 진행하는 ‘설맞이 대전’을 활용한다면 겨울 신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올 가을 겨울 큰 인기를 얻은 플리스(뽀글이) 재킷•베스트 시리즈와 우수한 보온•방풍 기능의 시베리안 다운 패딩을 포함한 신상품 겨울 의류부터 안전용품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혹한의 추위에도 남녀노소 우아한 스타일 연출 돕는 시베리안 ‘다운 재킷’
 
 

▲ 사진=(좌)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 (우)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     ©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는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보온성과 스타일을 다 잡는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과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을 설 선물로 추천한다.
 
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다운 재킷은 완벽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찬 바람을 막아주고,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는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함께 보온성을 강화했다.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탈부착 가능한 폭스 퍼가 부착된 후드가 있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은 허벅지를 덮는 긴 기장감으로 하체까지 보온해주며, 퀼팅선을 최소화한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여기에 한층 날렵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 라인과 착용자에 맞춰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부착돼있다.
 
◈ ‘유행’ 넘어 한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시베리안 다운 ‘롱패딩’
 
 

▲ 사진=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우먼 재킷     © 레드페이스 제공


롱패딩은 탁월한 보온효과는 물론,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해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특히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 커플 아이템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레드페이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재킷’을 추천한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운 재킷임에도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충전재로는 솜털 비율이 높은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보온 기능을 강화했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우먼 재킷’은 우아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 라인이 돋보이며, 색상은 화사한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다.


◈ 올 겨울 핫 트렌드! 플리스 재킷 & 베스트
 
 

▲ 사진=(좌)투톤 울리 보아 웜 재킷, (우) 울리 보아 웜 베스트     © 레드페이스 제공


롱패딩 열풍에 이어, 올 겨울은 부드럽고 따뜻한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일명 뽀글이(플리스) 재킷이 인기가 높다. 특히, 청년층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플리스 재킷은 졸업과 입학을 앞둔 학생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투톤 울리 보아 웜 재킷’은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쾌적감과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단색의 기본형 재킷으로 어떤 착장에나 매치하기 좋고, 아우터 혹은 이너로 레이어드 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지금 시기부터 봄, 가을 간절기까지도 활용도가 높은 ‘울리 보아 웜 베스트’도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며, 색상은 남성용으로 아이보리, 카키가 있고, 여성용은 아이보리, 코코아 색상이 있다.


◈ 겨울 산행의 필수품! 전문가용 미드컷 등산화
 
 

▲ 사진=(좌)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 (중앙)콘트라 울프 미드 등산화, (우)콘트라 자칼 미드 등산화    
  © 레드페이스 제공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등산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안전한 산행을 돕는 등산화 선물이 유용하다. 특히, 겨울철 장기 산행이 잦은 분에게는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미드컷 등산화를 추천한다.
 
레드페이스의 미드컷 등산화는 콘트라엑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눈에 젖기 쉬운 겨울 산행시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사용해 겨울철 다양한 산악 지형에서도 미끄러질 위험을 덜어준다.
 
천연 누벅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 무봉제 기법으로 더욱 가벼운 ‘콘트라 자칼 미드 등산화’ 등 갑피 소재와 디자인으로 등산화의 기능을 강화한 상품이 있다.

또한, ‘콘트라 울프 미드 등산화’는 겨울철 어두운 계열의 옷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세련된 색상이 돋보이며, 색상은 세피아, 오렌지, 머스타드 3가지가 있다.


◈ 실속있는 기능성 등산양말, 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
 
 

▲ 사진=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     © 레드페이스 제공


양말 선물은 매년 설 때마다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특히, 취향이나 신체 사이즈를 파악하기 어려운 회사 동료나 대가족 단위에 선물을 하기에 적합하며,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설날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레드페이스의 ‘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은 발과 발목 형태에 따라 디자인돼 산행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발의 피로감을 경감시켜준다.

발끝과 뒤꿈치 부분에는 패드를 덧대 쿠션성을 강화하여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한다. 또한,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원사를 사용해 쾌적감을 제공한다.

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은 남성용 2종과 여성용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 사진=설맞이 덕담이벤트     © 레드페이스 제공


한편, 레드페이스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덕담을 전하는 ‘2020 새해 福 많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고, 2020년을 맞아 20자로 덕담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7일(월)까지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2020년 경자년에는 아웃도어 소비자들이 레드페이스와 함께 더욱 활기차고,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레드페이스가 준비한 ‘설맞이 대전’ 프로모션을 통해 설날 선물은 물론, 3월 꽃샘추위를 막아줄 아웃도어 아이템까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