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가 고민인 10대 20대 젊은 층의 세대들이 늘고 있다.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모발 일부가 하얗게 세는 것이다. 겉모습에서 확연히 드러나는 새치는 외모 스트레스로 이어지게 된다. 흰머리 고민이 더 이상 중장년층만의 스트레스가 아닌 것이다.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RIRE)에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새치나 흰머리를 커버할 수 있는 헤어 전용 마스카라인 ‘퀵 헤어 카라’이다. 내추럴 블랙, 내추럴 브라운 두 컬러 구성으로 출시된 퀵 헤어 카라는 바쁜 일상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흰머리나 새치로 인해 잦은 염색을 지속적으로 하게 되면 모발 손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게다가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이들이 부담을 느끼곤 한다. 이를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리르 퀵 헤어 카라이다. 부분 커버가 가능하며 모발이 손상될 염려가 없다.
리르 퀵 헤어 카라는 지름 5mm 슬림형 브러쉬타입으로 새치 한 가닥 한 가닥 세밀하게 커버할 수 있다. 건조가 빨라 바쁜 아침에도 사용하기 용이하다. 또한 묻어남이 적어 검정 모발 새치 커버에도 탁월하다.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를 할 수 있는 리르 퀵 헤어 카라는 출시 직후 공식몰에서 주목받고 있는 뉴 아이템으로 꼽힌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