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트라하버리조트 새해 이벤트 실시

▲ 사진=2020-새해소망이벤트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2020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맞아 더욱 활발한 말레이시아 여행이 기대되는 올해, 그중에서도 한국 여행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는 관광지인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선셋과 천혜의 자연을 만날 수 있는곳으로 유명하다.

인천에서 약 5시간의 비행시간이 소요되고 매일 6편의 항공편이 운행되고 있으며 부산, 무안 등 지방에서도 출발이 가능하여 편리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전경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코타키나발루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2020 경자년을 맞아 1월 28일까지 쥐띠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포스팅에 2020년 한 해 동안 바라는 소망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티셔츠와 캘린더를 증정한다.
*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5성급의 초특급 통합 관광
리조트 단지로 럭셔리한 리조트 스타일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다양한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시설,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27홀의 챔피언십 골프코스까지 갖추고 있다.


▲ 사진=호라이즌 스카이바 공식 이미지 © 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특히, 퍼시픽 수트라 호텔 12층에 새롭게 오픈한 호라이즌 스카이바는 360도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하며 코타키나발루의 황홀한 선셋과 화려한 야경을 하우스 DJ의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루프탑 바 핫스팟의 필요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코타키나발루의 새로운 인생샷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
매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공식 홈페이지나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suteraharbourmania)을 참고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