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2020 awaits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그리이스 요트 크루즈로 알려진 버라이어티 크루즈사는 2019년 투어리즘 어워드 그리이스 기업 부문에서 “책임 및 지속 가능한 관광” 금상을 수상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 대표인 라끼스 베네또쁠로스는 “우리는 Tourism Awards의 인정을 받은 것에 대하여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사회적 소명 의식에 기초한 운영을 통해 긍정적인 사회 변화를 만들고 그리이스와 세계 관광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UN의 지속 가능한 개발 프로젝트를 프레임으로 삼아, 혁신적이고 구체적인 행동을 중심으로 해양을 포함한 자연 보호의 녹색 윤리 경영을 핵심으로 삼고 있습니다”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그 일례로 2019년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모든 크루즈 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인도네시아를 운항하는 M / S Panorama II 경우에는 컵, 생수, 빨대, 컵 등 플라스틱 일회용품은 전혀 사용하지 않는 환경 친화적 여행을 지양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코 여행에 관심을 두고 있다면 2020년 3 월 7일까지 운항 예정인 코스타리카와 파나마 8 일 크루즈를 제안한다.


▲ 사진=costarica_gallery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코스타리카의 푸에르토 칼데라를 출발, 미누엘 안토니오 국립공원으로 유명한 케포스, 유럽인들이 선호하는 휴양지 중의 하나인 드레이크 베이, 코이바, 이구아나섬과 무에르또, 파나마 운하를 지나 파나마시티에서 하선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선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최대 40% (일정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까지 크루즈 요금 할인이 포함되며 솔로 여행객의 경우 추가 비용 없이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2020년 1월 15일 예약까지만 해당되므로, 2020년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코스타리카 친환경 크루즈 여행을 적극 추천한다. 자세한 문의는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 사진=버라이어티크루즈(요트크루즈)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한편, 1949년 그리이스에서 시작된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항해는 현재 그리이스는 물론 인도네시아까지 세계를 선도하는 소형 선박 크루즈 개척자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세이셀을 포함하여 서아프리카와 아이슬랜드 지역으로 부티크 요트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16년 USA Today Reader’s 선정, 세계 최고의 부티크 크루즈 라인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과 2016 년 Cruise Critic Edditor’s Choice 선정, 최고의 요트 크루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세계적인 크루즈 리뷰 사이트이자 온라인 크루즈 커뮤니티인 Cruise Critic®은 리뷰와 소비자 평점에 기반하여 2018년 동부 지중해 최고의 스몰 크루즈선으로 선정하였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