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공인중개사시험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불우 청소년을 위한 교육비 지원 성금 1000만원을 ‘사랑나눔복지센터(담임목사 민찬기)’에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사랑나눔복지센터’에서 30일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사랑나눔복지센터’ 민찬기 담임목사, 공인모법학원주식회사(이하 공인모) 강근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불우한 환경에서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청소년들의 교육비 지원 등에 사용된다. 공인모는 2015년 한부모소년소녀가장돕기 1800만원, 2016년 희귀난치성질환자돕기 1500만원, 2017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00만원, 2018년 독거노인생계지원 성금 1500만원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매년 기부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1천만원의 후원금은 공인모 나눔행사 경매기부금, 공인모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감독관 기부금, 공인모 클럽 기부금 등으로 마련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공인모 강근호 대표는 “공인모는 교수진 및 여러 사람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곳으로, 그 정신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어갈 필요가 있다”라며, “공인모의 이번 기부로 인해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이어갔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인강을 비롯한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2급,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등의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로, 2020년 시험일정, 시험과목, 공부방법 등 시험준비에 필요한 자료 및 수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