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5일 성탄절 저녁 9시 45분 CJ홈쇼핑 최화정쇼에서는 전회 매진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에이비팜 솔트크림이 방송된다.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연예게 대표적 동안미인인 최화정씨가 피부 컨디션이 무너져 고충이 심할 때 매니저의 추천으로 사용해 보고 극적인 효과를 경험한 이래 ‘최화정쇼’에도 소개하며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크림이다.
최근엔 인스타그램 팔로워 150만 명을 이끌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방송인인 임보라도 팔로우미12에서 고질적인 민감피부인 자신의 트러블케어로 에이비팜 솔트크림을 소개 했다.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특히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특효다. 일명 수분자석이라고도 불리우는 미네랄 솔트를 크림에 안정화 시키는데 10년이 걸렸다는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호호바오일 및 스쿠알란 등의 뛰어난 보습 효과에 더해 크림으로 만들어진 미네랄 솔트의 삼투효과가 부족한 수분을 채우고 노폐물이나 독소를 배출하여 피부 스스로 수분을 지켜낼 근원적인 보습력을 키워준다.
에이비팜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적인 수분보습크림 등은 일시적 효과에 그쳐 바를 때 뿐 이내 건조해지기 쉽다. 솔트크림은 단순히 수분을 공급하는데 그치지 않고 노폐물이나 독소를 배출하여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주기 때문에 근원적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금 번 최화정쇼에서는 겨울철 피부 때문에 괴로운 주변 분들과 나누라는 나눔패키지를 선보이며, 상품평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겨울철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고 있다면 눈 여겨 보자. 현재 CJ 온라인 몰에서 사전구매가 진행 중인데 방송 중 구매와 모든 혜택 동일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