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일정 및 실시간 요금 조회 가능해져

▲ 사진=실버시크루즈 전경 © 실버시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최고급 럭셔리 크루즈인 ‘실버시크루즈’의 한국어 실시간 요금 및 일정 조회가 가능해졌다.
실버시크루즈 한국총판은 예약 사이트를 구축하며 전 세계 7대륙 900개 이상의 기항지를 운항하는 실버시크루즈의 일정과 요금을 간편하게 실시간 조회할 수 있게 하며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섰다.

크루즈선에 대한 정보나 그 외 기본적인 내용이 알기 쉽게 제공되며, 별도 예약 문의를 통해 더욱 섬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초호화 크루즈를 어렵게만 생각했던 고객들에게 반가운 단비를 선사한다.


▲ 사진=실버시크루즈 전경 © 실버시크루즈 제공

실버시크루즈는 매년 전 세계 여행객이 뽑은 ‘최고의 럭셔리 크루즈 선사’로 선정되는 6성급의 초호화 크루즈로, 일반적으로 크루즈 요금에 불포함되는 팁이나 선상 내 주류의 요금까지 일체의 모든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올 인클루시브’이다.
전 객실이 오션뷰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80% 이상의 객실은 발코니 스위트룸이다.

1:1에 가까운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을 자랑하여 매우 친밀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셰프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요리는 물론 전 객실에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객실 관리부터 짐 정리, 베개 종류까지 선택할 수 있는 최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버시크루즈는 최근 글로벌 크루즈 선사인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에 새로운 브랜드로 편입되어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셀러브리티크루즈, 아자마라크루즈와 함께 더욱 강력한 라인업을 형성하게 되었다.


▲ 사진=실버시크루즈 전경 © 실버시크루즈 제공

실버시크루즈 한국총판 이재명 대표이사는 “실버시 크루즈는 유명 관광지는 물론 지상 여행으로는 닿기 어려운 새로운 여행지까지 경험할 수 있어 편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부터 모험을 원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수요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크루즈”라며, “럭셔리의 ‘끝판왕”으로 불리우는 실버시 크루즈를 국내에 실시간으로 전세계 일정과 요금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한국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실버시크루즈 한국총판은 기존의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실버시크루즈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