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허츠가 크리스마스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 허츠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북유럽 4개국에서 12월 22일까지 렌트 시 최대 15% 특별 할인
- 유럽 직영 영업소에서 12월 31일까지 렌트시 1일 요금 무료 혜택 제공
-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제공 서비스 ‘허츠 커넥트’ 확대 실시


▲ 사진= 허츠가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허츠 제공

해외 렌트카 브랜드인 허츠(Hertz)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타의 나라 핀란드를 포함한 노르웨이, 스웨덴, 아이슬란드에서는 12월 22일까지 만 3일 이상 렌트 시 최대 15%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골드 플러스 리워드 회원에게는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본섬, 룩셈부르크의 유럽 직영 영업소에서는 만 6일 이상 차량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예약시 선호하는 할인프로그램(CDP) 번호를 입력하면 10% 추가 요금 할인까지 적용이 가능하다.


▲ 사진=허츠가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확대한다. © 허츠 제공

또한,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 하여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제공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를 확대 실시한다.

허츠 커넥트는 무제한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최대 5개의 모바일 기기에 연결할 수 있다.

이용 조건은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드 회원에 가입하고 총 렌트 비용이 250유로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되며 최대 임차 기간은 27일이다.
한편, 허츠는 연말까지 미국과 캐나다에서 차량 렌트 시 최대 20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최대 25달러 할인 프로모션 그리고 아시아 지역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제공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허츠의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 과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