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마다송도호텔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인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1박2일 컨셉의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진행되는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아듀 2019 패키지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모던하고 아늑한 디럭스룸 1박, 케이크 1개 , 프리미엄 와인 1병과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되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함께 진행되는 아듀 2019 패키지 또한 디럭스룸 1박, 와인1병 동일하게 제공이되며, 추가적으로 2인 디너 식사권이 포함되어 제공된다.
이들 패키지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 로비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라마다송도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들을 통해 2019년을 따듯하게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현재 다양한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라마다송도호텔 1층에 위치한 건강한 경상도 향토 음식 전복/가자미 미역국 전문점 오복미역 2인상이 포함된 오복미역 패키지, 허니문 고객들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및 공항환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라마다송도호텔은 인천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송도에 위치하여 센트럴파크공원에서 10분, 청량산과 5분, 인천상륙작전기념관과 5분, NC큐브커낼워크와 5분, 인천차이나타운과 20분등 인천 주요여행지에 20분내외로 진입할 수 있는 관광과 비즈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가격대비 품질이 훌륭한 호텔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