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자유투어, 보라카이여행 이미지 © 자유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자유투어만의 최다 특전 사항으로 더욱 알찬 구성 선보여
- 전국 어디서든 출발 가능, 총 $330 상당의 특전 제공
겨울 성수기 기간을 맞이하여 가까운 동남아 여행지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필리핀 보라카이는 완벽한 휴양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세계 3대 해변으로 꼽히는 화이트 비치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여유로움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가 동남아 휴양지로 보라카이 여행을 소개한다.
자유투어 동남아팀 담당자는 “수많은 동남아 휴양지 중에서도 보라카이를 추천하게 된 이유는 2018년 10월 재개장하면서 더욱 깨끗해진 바다와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볼거리, 먹거리, 액티비티 등이 풍부해 진정한 힐링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고 밝히며 “특히, 이번에 자유투어에서 준비한 상품은 전국 어디서나 출발이 가능해서 이동에 편리함이 더해졌다. 보라카이에 도착하면 필수 투어인 디몰 투어, 다이빙 강습, 호핑 투어 등을 즐기며 여유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자유투어의 보라카이 여행 특전은 타사 상품과 비교하여 최다 특전사항을 자랑한다. 간략하게 살펴보면 화이트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특급 리조트인 ‘오션 클럽 리조트’ 의 신관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20 상당의 공항 VIP 라운지도 이용이 가능하며 오후 4-5시경 레이트 체크아웃도 포함되어있다. 이외에도 호핑투어 특가제공, 오일마사지 포함, 세일링보트 체험 등 보라카이에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투어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모든 특전을 다합하면 $330 상당의 가격으로 진정한 힐링을 느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