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어뉴질랜드가 레스 밀스와 함께 기내 웰니스 운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에어뉴질랜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에어뉴질랜드가 뉴질랜드 피트니스 기업, 레스 밀스(Les Mills)의 그룹 피트니스 트레이너팀과 협업하여 고객 건강 증진을 위한 기내 웰니스 운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019년 12월 1일부터 에어뉴질랜드 승객이라면 누구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본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스트레칭과 가벼운 준비운동 및 명상을 하며 여행 중 겪게 될 긴장감 완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금번 파트너십은 세계 최고의 레스 밀스 트레이너들과 그들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특히 이코노미 좌석 승객에게 보다 향상된 기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 세계 20,000개 지점을 보유한 레스 밀스는 140,000명 이상의 피트니스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50년 이상의 피트니스 산업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에어뉴질랜드 고객을 위한 웰빙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에어뉴질랜드 고객 경험 부문 담당 수석 매니저, 니키 쉐이브(Niki Chave)는 “에어뉴질랜드는 비행 중 승객들이 겪는 신체적 피로감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 승객들은 긴장을 풀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거나 스트레칭을 포함한 간단한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기내 웰니스 운동 프로그램은 레스 밀스 트레이너 팀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에어뉴질랜드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으며, 승객들은 이를 통해 비행 중 생기를 되찾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니키 쉐이브는 또한 “이번 파트너십은 지속적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상징적인 두 뉴질랜드 브랜드가 만나, 여행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기내 경험과 더 많은 웰니스 옵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스 밀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아나 밀스(Diana Mills)는 “기내에서도 간단하고 효과적인 동작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넓은 공간이나 큰 동작을 요구하지 않고, 승객 누구나 좌석에 앉아 신중하게 구성된 스트레칭과 안정적인 동작을 통해 여행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디아나 밀스는 또한 “레스 밀스의 트레이너들은 잦은 출장을 통해 기내에서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었다. 따라서 이번 기내 웰니스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에어뉴질랜드 승객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 즐거운 여행을 이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세계적인 레스 밀스 강사로 구성된 트레이너 팀이 선보이는 금번 기내 웰니스 운동 프로그램은 에어뉴질랜드 기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 중 하나이며,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프리미어 좌석에 맞춤화된 각각의 버전으로 승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레스 밀스 피트니스 프로그램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LES MILLS™ On Dema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사이트에서는 호텔, 사무실, 귀가 후에도 즐길 수 있는 800개 이상의 최고의 운동 방법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 스타얼라이언스에 대하여
1979년에 설립된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인터내셔널 여행객에게 전 세계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글로벌 항공사 동맹체를 의미한다.

스타얼라이언스는 비즈니스 트래블러 매거진(Business Traveller Magazine)과 스카이트랙스(Skytrax)가 제공하는 세계 항공 운송 마켓 리더십 어워드(the Air Transport World Market Leadership Award)와 최우수 항공사 제휴상(Best Airline Alliance)을 포함한 수 많은 어워드를 통해 인정받아 왔다.

스타얼라이언스 소속 항공사로는 에게안 항공(Aegean Airlines), 에어 캐나다(Air Canada) 에어 차이나(Air China), 에어 인디아(Air India), 에어 뉴질랜드(Air New Zealand), 에이앤에이(ANA),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브뤼셀 항공(Austrian, Brussels Airlines), 코파 항공(Copa Airlines), 크로아티아 항공(Croatia Airlines), 이집트 항공(EGYPTAIR), 에티오피아 항공(Ethiopian Airlines), 에바 항공(EVA Air), LOT폴란드 항공(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Lufthansa), 스칸디나비안 항공(Scandinavian Airlines), 선전 항공(Shenzhen Airlines), 싱가포르 항공(Singapore Airlines), 남아프리카 항공(South African Airways), 스위스 항공(SWISS), TAP 포르투갈 항공(TAP Air Portugal), 타이 항공(THAI), 터키 항공(Turkish Airlines) 그리고 유나이티드 항공(United)이 있다.

스타 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현재 매일 195개국 1,250개 이상의 공항으로 19,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추가 연결 항공편은 스타 얼라이언스 커넥팅 파트너, 준야오 항공(Juneyao Airlines)가 제공한다. 스타얼라이언스와 관련단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스타 얼라이언스의 소셜 채널인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 or Instagram 를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