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는 엘림소호사무실은 구로동소호사무실을 신규 오픈하여, 구로디지탈단지역과 가산디지탈단지역 그리고 영등포 지역을 중심으로 소호사무실 1인소호사무실 19만원, 2인소호사무실 28만원, 3,4인소호사무실 , 5인소호사무실 공유오피스 공간을 중심으로 50% 할인된 저렴한 요금을 시작으로 상주입주업체, 비상주사무실과 가상오피스를 4만원 특별할인으로 이용업체를 모집한다.

신규 오픈된 구로소호사무실 엘림소호사무실은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로동,가산동 산업단지에 위치한 입지조건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과 구로디지탈단지역을 중심으로 벤처기업과 개발업체 등이 모여있는 생동감이 넘치는 지역이다. 엘림비즈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엘림소호사무실은 강남역소호사무실, 역삼동소호사무실, 종로소호사무실 등 강남구 및 서울의 타지역 소호사무실에 비해서 임대료를 40%이상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구로공유오피스의 특별한 혜택과 구로동과 가산동에 위치해, 법인설립의 경우 중과세 면제 혜택과 세금감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법인설립의 경우 법무사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유리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확장오픈 특별 이벤트로 가상오피스를 통해 비상주서비스 법인설립 사업자를 위해 사업자등록에 월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구로동 비즈니스센터 엘림비즈니스센터에서는 소프트웨어 업체에 한해 1인 사무실 및 스타트업 업체에게 코워킹 무료 사무실 체험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존 월 사용요금에 40~50% 무조건할인 및 6개월 계약 첫 달 50% 할인, 12개월 계약업체에게는 1달 무료지원, 비상주서비스 이용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설립 및 법인사업자등록 업체들을 위해 6개월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는 업체에게는 기존 이용료의 50% 할인된 월 4만원에 비상주사무실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 구로와 가산지역을 중심으로 활기찬 개발환경을 가추고 있는 소호사무실은 비즈니스센터라는 이름으로 운영하며 공유오피스 개념으로 이용하는 창업주들에게 책상과 의자, 서랍, 책장 등의 사무집기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방문고객들과 회의를 하거나 미팅을 할 수 있도록 회의실 카페분의기의 접견실과 편의성에 맞게끔 맞춤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여기에 냉난방, 인터넷망, 복합기 등 관리비를 보증금에 포함시켜 서비스를 지원하여 입주업체의 이용부담을 줄이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엘림비즈니스센터에서는 “향후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엘림비즈니스센터 2호점 소호사무실 오픈을 추가로 계획중이며 강남역소호사무실 오픈을 위한 강남지역과 종로소호사무실 오픈을 위해 광화문역을 중심으로 공유오피스를 추가 오픈 예정이며, 향후 신촌역과 이대역에 스터디카페와 결합한 신촌공유오피스를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사장님들을 위해 센터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할인 이벤트 구로공유오피스와 가산공유오피스 입주문의는 네이버, 다음에서 ‘엘림소호사무실’, ‘스페이스위즈비즈니스센터를 포털 검색 후 고객센터에서 입주 문의가능하며, 1인사무실과 2인사무실 입주를 원하는 사장님을 위한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