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제이스마트

프랑스 정부 정식 허가업체이자 프랑스 교통부 정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프랑스 현지여행사 제이스마트는 프랑스 파리의 야경을 추억으로 만들 수 있는 파리스냅투어 상품 ‘파리야경 JS 스냅투어’를 선보이고 신청자를 모집한다.
제이에스투어의 금번 파리스냅투어 상품은 고급스러운 파리야경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업계최초의 포토그래퍼가 동행하는 상품으로, 여행 일정 동안 정식업체와 전문가이드, 전문 사진작가, 최상급 장비가 모두 포함되어 함께 하며, 총 30장의 스냅사진을 제공한다. 스냅은 서비스 개념이 아닌, 정식 스냅작가이기 때문에 스냅의 질을 보장한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투어일정은 프랑스 파리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포함한 알짜코스라는 평이다. 생루이섬과 시테섬(노트르담 대성당)을 시작으로 셰익스피어&컴퍼니, 소르본 대학로 뒷골목, 퐁네프다리 등 유수의 코스들을 경유하게 되며 '예술의 다리'라 불리는 원목의 보행자 다리인 퐁데 자르 등을 거쳐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까지 이어진다.
해당 상품은 당일 예약도 가능하며 오픈특가로 마이리얼트립을 이용해 예약하는 선착순 1천명에게 50% 할인을 적용한 반값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미 상품 예약이 진행되고 있는 마이리얼트립에는 호평의 후기들이 상당수 남겨져 있기도 하다.
제이스마트 관계자는 “파리시내의 이야기와 스냅을 함께 하고자 하거나, 파리의 관광명소와 로컬장소를 자세히 알고 싶다면, 혹은 파리의 대중교통 탑승방법까지 익히고 싶다면 가장 안성맞춤인 투어상품이다”며 “정식 업체의 능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장 신경 쓴 상품 중 하나로써 그만큼 가성비도 높기 때문에 파리를 방문하고자 한다면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스마트는 파리시내를 누비며 여행을 이끌어가는 젊은 가이드들로 구성된 여행사업분야 스타트업으로, 파리를 다양한 테마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투어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