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및 생활 가전 전문 기업 에어메이드는 9L 대용량 복합식 가습기인 AMH-9000이 1차에 이어 2차까지 연이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어메이드는 프리미엄 급 저소음 에어프라이어와 2~30평대 거실과 공부방, 아이 방 등을 사각지대 없이 완벽케어하는 공기청정기P120, P50 그리고 국내최초 에어필터를 탑재한 휴대용선풍기 아이팬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후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업체이다.
에어메이드의 9L 가습기 AMH-9000은 여타 가습기와는 달리, 에어메이드만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이 도입된 상품이다. 무엇보다 9L의 대용량으로 차가운 가습으로 1단으로 분무 시, 최대 6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에어메이드 대용량 9L 복합식 가습기는 물을 80도로 끓여 초음파로 가습 하는 방식으로, 미생물도 제거가 가능하며 분사온도가 40도에서 45도 사이로 낮아 화상위험이 없고 소비전력이 높은 가열식 가습기와는 다르게 낮은 소비전력으로도 실내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가습기이다.
9L의 대용량 가습기 이지만 공간적 제약을 없앰과 동시에 이동의 편리성을 취한 혁신적인 제품이며, 시간당 최대 320ml라는 어마어마한 가습량을 뿜어내는 점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아직까지도 가습기 살균제의 여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에어메이드 가습기는 별도의 살균제 없이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통세척이 가능한 구조로 번거롭게 세척이 필요하지 않고 길이가 긴 세척솔로 설거지 하듯이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차일드락, 자동습도조절 등의 버튼을 통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모던하면서 세련된 외관과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 가정과 사무실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돋보인다.
에어메이드 관계자는 “에어메이드 가습기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 고 전하였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최대 60%할인 행사, 100원딜, 타임딜 등 다양한 행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에어메이드의 파격적인 행사는 에어메이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