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방영된 공중파 SBS PLUS의 예능프로그램 ‘와이낫’에서 묘정이 소개한 씻지 않는 헤어팩 영상이 공개되었다.
‘와이낫’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에서 방영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리얼리티V-LOG 형식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뷰티 아이템이나 꿀팁 등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날 방영된 영상에는 탑 모델 송해나가 단벌머리 대통령인 유명 헤어디자이너 묘정의 헤어샵에 직접 방문하여 머릿결 관리 비법과 헤어 스타일링을 받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이펀㈜ (대표 주현호)의 코스메틱 브랜드 쌤잇(Ssamit)의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은 헹구지 않아도 되는 노 워시 타입으로 간편하고 소량 사용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날 특별 게스트 헤어디자이너 ‘묘정’은 모델 송해나와 함께 트렌디한 단발 스타일링법 소개와 헤어팩 설명, 간편 사용법 등을 선보였다.
한편, 씻어내지 않아 간편한 쌤잇의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은 완판 기념 무료 배송 이벤트와 더불어 카카오 플러스 친구 쿠폰, 1+1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진행 중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쌤잇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