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겨울방학 영화 신비아파트 패키지 ©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아이와 함께 신나는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겨울방학 영화 신비아파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2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주중에만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에는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더 킹스 조식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혜택 그리고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영화 예매권 2매가 포함된다.

선착순 20객실에게는 패키지 구성 외에 신비아파트 캐릭터 목 베개가 선물로 별도 제공된다.

특히, 디럭스룸의 경우 더블 & 싱글베드 타입의 트윈 객실이 준비되어 가족 고객들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신비아바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도깨비 신비와 함께 하리, 두리 남매가 하늘도깨비 주비와 하늘마루 성을 지키기 위해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다.

호텔 로비에는 신비아파트 포토존이 마련되어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신비아파트 패키지 가격은 20만원부터다. (부가세 10% 별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