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패밀리는’Hello Santa!’, 커플은’Romantic Dinner’로 마법 같은 하루
- 레스케이프 호텔, 동화 속 세상에서 누리는 “Christmas Edition : All That Romantic”
신세계조선호텔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연인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24일(화) 단독상품으로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 패키지를 두 타입으로 준비했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서는 객실에서 산타클로스를 만날 수 있는 헬로 산타(Hello Santa) 패키지를, 커플 및 연인들을 위해서는 ‘율타이드 매직’(Yuletide Magic) 로맨틱 디너 이벤트로 정찬과 재즈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는 12월 24일(화), 25일(수) 기간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올 댓 로맨틱(Christmas Edition: All That Romantic)’을 선보인다.

토니마크류의 윈터 데코레이션을 통해 이미 동화 속 세상으로 변신한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선택의 폭을 넓혀 프랑스 3대 샴페인 중 하나인 로랑페리에 샴페인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애프터눈티와 칵테일, 호텔에서 제작한 크리스마스 카드 등으로 객실 타입 별 특별한 혜택들을 담아 패키지를 구성해 로맨틱한 순간들을 완성해나갈 수 있다.

▲ 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헬로 산타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마법 같은 하루 “Magical Christmas”
- 산타클로스가 내 방에 “Hello, Santa” 패밀리 위한 산타 이벤트로 아이들을 위한 선물까지 한번에
- 커플, 연인 위한 즐거운 정찬 ‘Yuletide Magic Romantic dinner’에서 재즈 라이브 공연까지 함께 구성
- 연말 파티족 위한 인룸다이닝 파티 플레이트 & 파티 데코레이션 키트 구성 “ Glamorous Night”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24일(화) 단독 상품으로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의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해 가족 동반 고객에게 산타클로스의 헬로 산타(Hello Santa) 이벤트를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선물과 함께 객실로 찾아가는 산타 이벤트를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여 5년째 매년 진행하고 있다.
산타클로스가 사전 신청한 투숙 고객의 방으로 직접 찾아가 호텔에서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선물은 미국의 키즈 패션 브랜드 스테판 조셉의 ‘오리 레인 판초와 우산 세트’ 혹은 다이스베이커리의 ‘푸시피시 보드게임’ 중에서 자녀의 나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부모가 남기는 메시지를 산타가 대신 전달하고 기념 폴라로이드 촬영을 진행해 투숙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온 가족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식사를 위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레스토랑 할인권 5만원을 함께 증정한다.
커플 및 연인을 위한 ‘로맨틱 디너’(Romantic Dinner) 타입도 있다. 이 패키지 선택 시 겨울 환구단의 아름다운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2층 바이올렛룸에서의 ‘율타이드 매직’(Yuletide Magic) 크리스마스 디너 2인권이 포함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무렵의 마법’이라는 뜻을 지닌 ‘율타이드 매직’(Yuletide Magic) 디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이브 날 저녁 시간에5인조 재즈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와인과 함께 스페셜 크리스마스 양식 정찬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추가 옵션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플라워샵 격물공부의 윤수진 점장이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테이블 센터피스 만들기’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로맨틱 디너 패키지 선택 시 향기로운 하루를 위한 러쉬의 산타 버블바와 배쓰밤을 기프트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헬로 산타와 로맨틱 디너 타입 모두 12월 20일(금)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 패키지이며 각각 40만원, 52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비즈니스 디럭스 룸 타입)

단, 헬로 산타 타입은 전화 예약 전용 상품이며, 로맨틱 디너 타입은 12월 18일(수) 이후 예약은 가능하나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다.

12월 8일(일) 이전 예약 고객에게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3만원 할인 혜택을, 그 이후 온라인 예약 시에는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연말의 파티족을 위한 ‘글래머러스 나이트’(Glamorous Night) 패키지도 12월21일(토) 부터 31일(화)까지 특별히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프라이빗한 연말 파티를 위한 상품으로 치즈 플레이트, 홀리데이 타르트, 조선호텔 하우스 와인을 인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파티 백월, 라이트 가랜더, 파티 고깔모자, 홀리데이 카드, 케이크 토퍼, 풍선 완드 등을 한번에 구성한 파티 데코레이션 키트로 파티족의 화려한 호캉스 밤을 보장할 예정이다.
주니어 스위트 룸 선택 시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대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러쉬의 기프트도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객실 타입과 기간에 따라 34만원부터이며, 투숙일 기준 2일 전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Ⅰ: 헬로 산타]
■기간 : 2018년 12월 24일(화)
■가격 : 40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룸 타입에 따라 금액 상이)
[크리스마스 패키지 Ⅱ: 로맨틱 디너]
■기간 : 2018년 12월 24일(화)
■가격 : 52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룸 타입에 따라 금액 상이)
[글래머러스 나이트]
■기간 : 2018년 12월 21일(토)~31일(화)
■가격 : 34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룸 타입에 따라 금액 및 혜택 상이)



▲ 사진=[레스케이프] 크리스마스 에디션 올댓로맨틱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 레스케이프, 동화속 세상에서 누리는 “Christmas Edition: All that Romantic”
- 크리스마스 로맨틱 무드를 더해나가는 스페셜 베네피트 ’샴페인, 칵테일, 애프터 눈 티세트’등 구성
- 밀레니얼 호캉스족 위한 얼리버드 혜택, 파티족 위한 최상급 스위트객실 특별할인가 최초 선보여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24일(화)부터 25일(수)까지 ‘크리스마스 에디션 : 올 댓 로맨틱(Christmas Edition : All That Romantic)’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히 구성한 특별 혜택을 객실 타입별로 각각 구성했다.
스탠다드 타입 예약 고객에게는 세계 3대 샴페인 하우스로 일컬어지는 프랑스의 로랑 페리에 하프 보틀과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 2매를, 디럭스 타입 고객은 이에 더불어 조식 2인 혜택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스위트룸 타입 고객은 르살롱 바이 메종 엠오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애프터눈티 세트와 마크다모르에서의 여유있는 저녁시간을 만들어 줄 크리스마스 스페셜 칵테일 2종, 나이트 아워 칵테일 4잔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프랑스 럭셔리 스파브랜드 ‘테르메스 마린’의 벨벳 바디 크림(정상가 4만 7천원 상당)을 기프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얼리버드 혜택으로 12월 4일(수)부터 15일(일) 기간 내 디럭스 타입 예약 고객에게는 정상가 5만 8천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칵테일 2잔의 혜택을 추가로 구성해 크리스마스의 풍성하면서도 여유로움을 호텔에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마드 에디션의 올 댓 로맨틱 패키지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 27만원(세금별도)부터다.
한편, 밀레니얼 세대들의 호캉스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레스케이프에서의 하룻밤 파티를 위한 최고급 스위트 객실 3종을 12월 24일(화),25일(수) 이틀동안 특별할인가로 구성했다.
해당객실은 레스케이프 호텔의 최고급 3개 객실로 로얄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레스케이프 스위트룸으로 19세기 프랑스 귀족의 저택에서 영감을 받은 고풍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응접실과 화려하면서도 아늑한 침대, 미러장식의 드레스룸, 로맨틱한 욕실 등 레스케이프의 무드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단 하나뿐인 객실들이다.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최대 60% 할인된 가격은 각 192만원, 224만원, 320만원 특별가에 즐길 수 있으며 스위트룸 혜택인 조식, 무료 발레파킹, 애프터눈 티세트 등 혜택도 모두 누릴 수 있다.
■ 기간 : 2018년 12월 24일~25일
■ 가격 : 27만원부터(세금별도/ 룸 타입에 따라 금액 상이)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