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대학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이 오는 2020년 1월 20일 월요일 대전캠퍼스를 그랜드 오픈한다.
김영편입은 2019학년도 합격자 수 홈페이지 공개 기준 매년 6천 3백여 명의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이 중 대전/충청권의 연 평균 합격생은 714명에 달한다. 대전/충청권 출신 합격생들은 방학을 이용해 서울, 수도권에 위치한 김영편입학원을 다니거나 학기 중 주말 통학을 하며 편입 공부에 매진해 왔다.
이에 김영편입은 합격을 향한 간절함과 열정을 가진 대전/충청 지역 수험생들에게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김영편입 대전캠퍼스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캠퍼스 오픈 소감을 밝혔다.
여기에 김영편입 대전캠퍼스는 서울·수도권 캠퍼스 영역별 대표강사 직접 강의, 서울권 캠퍼스와 동일 커리큘럼, 동일 교재를 사용함으로써 차별화된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또한 데이터에 근거한 체계적인 성적 관리, 빠르고 정확한 입시 정보와 컨설팅, 스파르타 학습 관리 시스템 등의 관리 시스템까지 동일하게 적용된다.
인강을 수강하지만, 집중 관리까지 받고 싶다면 ‘인강+학습관리 프리패스 관리반’을 선택할 수 있다. 김영편입 대전캠퍼스는 프리패스 관리반 전용 강의실 보유로 매일 출결관리 및 프리패스 전용 집중학습관리가 진행되며 종합반 수강생과 동일한 테스트로 정확한 본인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신규 오픈 캠퍼스인 만큼, 최고의 학습을 위한 최신 시설 교육 환경도 잘 조성됐다. 넓은 강의실과 자습실은 물론 소규모 수업과 1:1 과외를 위한 그룹스터디실, 카페형 휴게실, 복습동영상과 인강 수업을 위한 광대역 무선망으로 최상의 교육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다.
한편, 김영편입은 대전캠퍼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 11일 오후 3시 ‘NO.1 편입전문가와 함께하는 편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4부에 걸쳐 진행되며 1부 ‘편입, 어떤 학생들이 준비하고 합격할까?’, 2부 ‘편입시험은 어떻게 출제될까?’, 3부 ‘인서울 대학 합격 커트라인은?’, 4부 ‘편입시작부터 합격까지’ 등의 편입의 모든 것이 공개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 후 당일 2월 수강 등록 시 수강료 최대 89만원 지원(선착순 30명), 추첨을 통한 에어팟, 아이패드 제공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캠퍼스 오픈 요청이 이어졌던 대전 지역에 신규 캠퍼스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김영편입 대전캠퍼스에서 서울과 동일한 커리큘럼, 강의, 운영진, 학습시스템을 누리실 수 있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영편입 대전캠퍼스 오픈 소식과 편입 설명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