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주도닷컴, 국내 8개 항공사 가격비교 서비스 © 제주도닷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제주도 전문 여행사 제주도닷컴이 12월 3일 ‘국내 8개 항공사 가격비교 서비스’를 정식 론칭하였다.
제주도닷컴이 새롭게 선보인 ‘국내 8개 항공사 가격비교 서비스’는 에어서울과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다양한 국내 항공권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주도닷컴은 약 16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시간 항공, 할인 항공, 렌터카, 숙박, 입장권 등의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주도 전문 여행사이다.
제주도닷컴 관계자는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 8개 항공사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제주도닷컴에서는 ‘국내 8개 항공사 가격비교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경품 1등은 타이페이 항공권이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APP 다운로드 및 리뷰를 남긴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하여 이벤트 응모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